아이비, 마이클 리와 함께하는 안성맞춤아트홀 ‘송년음악회’

김종열 기자 | 기사입력 2019/12/17 [08:55]

아이비, 마이클 리와 함께하는 안성맞춤아트홀 ‘송년음악회’

김종열 기자 | 입력 : 2019/12/17 [08:55]

안성시 안성맞춤아트홀은 오는 31일 오후 730, 한해를 마감하며 가족들과함께 즐길 수 있는 송년음악회 ‘Addio 2019’를 연다.

 

이번 송년음악회는 2005년 가수로 데뷔한 뒤 유혹의 소나타’, ‘이럴거면’, ‘바본가봐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사랑 받았으며 현재 뮤지컬 위키드’, ‘아이다’, ‘시카고등 대작들의 주역으로 활약하고 있는 아이비,

 

스탠퍼드 대학 심리학과 의학을 전공하고, 미국 브로드웨이에서 뮤지컬 미스사이공으로 실력을 인정받으며 국내 다수의 뮤지컬과 드라마 등에서 주역으로 활동하는 마이클 리,

 

아이돌 출신으로 화려한 퍼포먼스와 외모, 풍성한 성량과 넘치는 끼, 신인답지 않은 실력으로 뮤지컬 풀하우스’, ‘드림걸즈에 이어 노트르담 드 파리의 여주인공 에스메랄다 역까지 맡은 차세대 뮤지컬 스타 유지,

 

뮤지컬 사의찬미’, ‘랭보’, ‘더 캐슬’, ‘너를 위한 글자등 고전에서 현대까지 장르와 시대를 아우르며 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에녹까지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번 공연은 48인의 젊은 연주자들로 구성된 클라츠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협연으로 이루어진다. 지휘는 현재 국내에서 가장 활발한 활동을 선보이고 있는 백윤학이 맡아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관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최고의 뮤지컬 스타들의 곡을 화려한 오케스트라의 향연으로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티켓은 R5만원 ~ A3만원 이며, 8세 이상(초등학생)부터 관람이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사항은 안성맞춤아트홀 (031)660-0665~6)로 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스포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