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의회 유광철 의원 지역 소상공인 임원진과의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 개최

김종열 기자 | 기사입력 2021/02/02 [12:15]

안성시의회 유광철 의원 지역 소상공인 임원진과의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 개최

김종열 기자 | 입력 : 2021/02/02 [12:15]

안성시의회 유광철 의원은 지난 129일 안성시의회 소통회의실에서 안성시 소상공인 연합회 임원진과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유광철 의원과 송석근 전문위원을 비롯하여 이명곤 안성시소상공인 연합회장 등 임원진 6명과 박숙희 일자리경제과장 및 양상민 지역경제팀장 등 11명이 참석했다.

 

이번 간담회는 소상공인의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소상공인을 위한 지원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명곤 회장과 임원진은 소통의 자리를 마련해 주신 유광철 의원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면서, 코로나 19로 어려움에 처한 12천여 소상공인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안성시 소상공인 지원에 관한 조례 개정,영업시간 연장, 신용대출 문제 해결, 실내 체육시설 피해 문제, 프리랜서 지원 및 소상공인을 위한 만남의 장소 마련등을 건의했다.

 

박숙희 일자리정책과장은 저 또한 안성시민의 한 사람으로 여러분들의 어려움을 잘 알고 있으며, 건의사항 하나하나 잘 검토하겠다말했다.

 

한편 유광철 의원은 “1, 2차 산업에 비해 3차 산업인 서비스산업 지원이 미비하다소상공인 여러분에게 실질적으로 삶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의회와 안성시가 긴밀히 협력하여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사회/문화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