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병무청장, 보충역 산업기능요원 편입·복무관리 우수업체 방문코로나19 전염병 관련 마스크 착용 등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방문 및 격려장헌서 경인지방병무청장은 29일(목) 경기도 용인시 소재 병역지정업체인 ㈜ 티앤엘을 방문하여 업체장을 면담하고, 복무중인 산업기능요원을 격려했다.
이날 방문은 금년도 코로나19 등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많은 인원의 보충 역 산업기능요원 편입에 기여하고, 복무관리 또한 우수한 업체로복무관리 우수 사례 등현장의 소리를 듣고, 이를 확산하여복무중인 모든 산업기능요원의 권 익을 보호하고, 산업기능요원 제도 개선등에 반영하고자 마련하였다.
경인지방병무청장은 ‘앞으로도 산업기능요원이 보다 나은 복무환경에서 복무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협조하였으며, 병무청에서도 산업기능요원 지원을 통해 기업이 성장·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다.
또한 티앤엘 대표이사는(최윤소) ‘다수의 산업기능요원이 성실하게 근무하고 있으며 산업기능요원을통해 인력난 해소 및 의료용품제조·생산에 많은 도움 이 되었음에 감사를 표하였으며, ‘산업기능요원이 보다 더 좋은 근로조건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하였다.
마지막으로 산업기능요원 간담회에서 경인지방병무청장은산업기능요원들에게 “산업기능요원으로 근무하는 동안 어려움이 없도록 권익보호상담관 운영 등 최선 을 다해 돕겠으며,숙련된 기술력으로 국가 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자부 심을 갖고복무할 것”을 당부하였다.
앞으로도 병무청에서는 ‘중소기업의 발전과 청년일자리 창출을 동시에 충족할 수 있는 병무행정을 추진해 나가겠다.’고밝혔다. <저작권자 ⓒ 안성프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