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 트와이스 급식단 등판! 다현-채영-쯔위, 강화도 ‘급식단 봄 투어’ 예고!

김정화 | 기사입력 2019/05/10 [14:37]

'배틀트립' 트와이스 급식단 등판! 다현-채영-쯔위, 강화도 ‘급식단 봄 투어’ 예고!

김정화 | 입력 : 2019/05/10 [14:37]



‘배틀트립’에 트와이스의 막내 라인 다현-채영-쯔위가 등판했다. 1분 1초까지 꽉 채운 옹골찬 ‘강화도’ 당일치기 여행을 예고해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오는 11일(토) 방송 예정인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서는 ‘국내 섬 여행’을 주제로 노라조 조빈-원흠과 트와이스 다현-채영-쯔위가 각각 울릉도와 강화도로 떠나 여행 설계 배틀을 펼친다. 이번 주에는 트와이스의 막내 라인 다현-채영-쯔위의 강화도 ‘급식단 봄 투어’ 설계가 공개돼 안방극장 가득 청량감을 전파할 예정.

 

여행에 앞서 트와이스 다현-채영-쯔위는 “트와이스의 막내 라인! 저희 급식단이 첫 여행을 떠나게 되었습니다~”라며 신남을 표출해 미소를 자아냈다. 이어 세 사람은 배, 비행기 시간을 고려하지 않고 대교 하나만 건너면 되는 서울 근교 섬 ‘강화도’로 여행지를 설정, 당일치기 여행을 떠났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특히 다현-채영-쯔위는 모두가 만족하기 위해 각각 오전, 오후, 저녁으로 시간을 분배해 여행을 설계했다는 후문이어서, 세 사람의 각기 다른 취향이 묻어 나오는 1일 3색 코스를 기대케 한다. 이에 다현-채영-쯔위는 스피드를 즐길 수 있는 루지,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족욕카페 등 액티비티부터 핫플 투어, 식도락에 이르기까지 하루를 빈틈없이 꽉 채운 여행기로 시청자들의 취향을 저격할 예정.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아기자기한 그림이 그려진 손수건을 들고 있는 다현-채영-쯔위의 모습이 담겨있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는 ‘소창(면직물의 한 종류) 체험’ 중 하나인 소창 손수건 만들기에 나선 세 사람의 모습으로, 다현-채영-쯔위는 소창에 서로의 얼굴을 그려 주자며 그림 작업에 몰두하기 시작했다. 이때 채영은 잘 그려지지 않는지 자신의 머리카락을 쥐어 뜯는가 하면, 쯔위는 생각지 못한 시그니처를 그려 넣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고 전해져 관심이 고조된다.

 

무엇보다 ‘급식단 봄 투어’를 본 성시경은 “보고만 있어도 웃음이 나”라며 삼촌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이에 보는 사람까지 행복해지는 다현-채영-쯔위의 해피바이러스로 꽉 채워질 강화도 여행기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오는 11일(토)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배틀트립’>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